본문 바로가기

프로토 승부식 예측 및 결과

[프로토 승부식 49회차 예측 및 결과] 애스턴빌라 본머스, 풀럼 리버풀, EPL, 솔랑케, 왓킨스, 하이덴하 라이프치히, 울버햄튼 아스널

반응형

256. 하이덴하 vs 라이프치히   예상 패 (적중)  
1) 분데스리가 10위 하이덴하와 4위 라이프치히의 경기입니다.

2) 상대 전적을 보면 과거 기록은 의미가 없을 것 같고 이번 시즌 23년 12월 경기는 라이프치히가 홈에서 2 대 1로 승리했습니다.

3) 최근 성적을 보면 하이덴하는 2승 4무 4패이며 홈 기준 1승 1무 3패로 저조하고 라이프치히는 6승 2무 2패이며 원정 기준 3승 1무 1패입니다. 1무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레알과의 대결에서 얻은 성과이며 1패는 뮌헨과의 리그 경기였습니다. 상대적 강팀들과 경쟁에서도 크게 밀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4) 이 경기는 승점 56점으로 도르트문트와 동일하지만 승이 많아 4위를 하고 있는 라이프치히가 챔피언스 리그도 탈락했으므로 다음 시즌도 챔피언스 리그에 나가기 위해 4위를 수성해야되는 입장으로 잔여 경기 승리를 위한 강한 동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하이덴하가 홈에서도 그리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는 중위권 팀이므로 이 경기는 꼭 잡고 가려 할 것이며 22득점으로 분데리스가 득점 3위를 하고 있는 오펜다의 활약도 라이프치히의 승리에 가능성을 높여준다고 생각합니다.

334. 울버햄튼 vs 아스널   예상 패  (적중)
1) 이 경기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뮌헨에게 패배하여 이제 리그만 남은 아스널의 승리로 생각합니다.
2) 울버햄튼은 득점을 책임지던 황희찬이 복귀했지만 부상으로 복귀한지 오래되지 않아 폼이 아직 올라오지 않았을 것으로 생각되며 팀의 공격을 이끌어가던 페드로 네투, 마테우스 쿠냐는 부상으로 결장이 확정됐습니다. 현재 가용한 1군 선수는 10명으로 객관적인 전력에서도 부족한 울버햄튼의 부상 상황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가 어려워 보입니다.
3) 반면 아스널은 이제 리그만 남은 상황에서 맨시티에 승점 2점 차이로 리버풀과 함께 뒤처져있으며 남은 경기를 모두 승리하고 맨시티가 실수해주길 바라는 입장이 됐습니다. 따라서 잔여 경기 승리에 대한 동기가 엄청 강할 것이며 울버햄튼 정도는 쉽게 제압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535. 애스턴 빌라 vs 본머스  예상 3.5 언더 (미적중)
1) EPL 4위 애스턴 빌라와 13위 본머스의 경기입니다.

2) 최근 상대 전적은 1승 1무 1패로 각자 홈 경기일 때 승리했습니다.

3) 최근 성적을 보면 애스턴 빌라는 4승 3무 3패이며 홈 성적은 3승 1무 1패로 홈에서 강한 스타일이며 1패는 지난 3월 토트넘을 상대로 0 대 4로 패배했습니다. 본머스는 4승 4무 2패이며 원정 성적은 1승 1무 1패로 역시 홈에서 더 강한 스타일이며 가장 마지막 원정 경기는  강등권이 루턴타운을 상대로 패배했습니다.

4) 주요 선수를 살펴보면 애스턴 빌라는 올리 왓킨스로 이번 시즌 19득점 10어시를 기록하여 10-10 달성은 물론 득점왕과 도움왕에 모두 도전 중이며, 본머스는 도미닉 솔랑케로 17득점 3어시로 득점왕에 도전 중입니다. 두 선수 모두 매년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는데 올해 특히 강한 모습입니다.

5) 이 경기는 두 팀 다 이번 시즌 좋은 모습을 보이는 공격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상대 전적이나 최근 성적에서 보이는 것처럼 홈 팀인 애스턴 빌라가 조금은 더 우세하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본머스는 최근 2경기 각각 2실점을 했으며 애스턴 빌라는 유로파 리그의 영향으로 일주일 동안 3경기를 소화해야 되는 체력적인 부담을 가졌으며 백업 자원이 그리 좋지 못하다고 생각되므로 애스턴 빌라의 다득점 경기를 장담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여기에 언오버 기준점이 2.5점이 아닌 3.5점으로 양 팀 합산 4득점은 어려워 보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3.5 언더가 좋아 보입니다.

562. 풀럼 vs 리버풀   예상 패(무) (적중)
1) EPL 12위 풀럼과 3위 리버풀의 경기입니다.

2) 상대 전적은 풀럼 기준 1승 3무 6패로 리버풀이 압도적으로 우세합니다.

3) 최근 성적을 보면 풀럼은 5승 1무 4패이며 홈 기준 3승 2패로 무난한 전형적인 중위권 수준의 모습이며, 리버풀은 5승 3무 2패로 원정 기준 2승 2무입니다. 이렇게만 본다면 리버풀이 원정에서도 강한 모습이지만 최근 최근 3경기를 보면 홈경기에서 중하위권 크리스털 팰리스에게도 패배했으며 챔피언스 리그 8강 1차전에서 아탈란타에게도 0 대 3으로 패배했습니다. 따라서 2차전 원정은 아탈란타가 3점 차 이내로 패배해도 4강에 진출하는 입장이었기 때문에 간신히 1점 차로 승리한 것 같습니다.

4) 이 경기는 풀럼보다는 리버풀에 집중해서 생각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는 아탈란타에게 패배해서 8강에서 조기 마감했으며 남은 것은 리그 우승인데 지난 크리스털 팰리스 경기도 패배하며 1위 맨시티와 승점 2점 차로 벌어졌습니다. 따라서 클롭감독의 마지막 시즌을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오직 리그 남은 경기에 몰두해서 경기할 것으로 예상되어 리버풀의 승리로 생각하지만 홈에서 강한 풀럼의 기록과 최근 저조한 리버풀의 경기력을 고려한다면 무승부 보험도 좋아 보입니다.

베팅 결과

저는 4경기 중 틀린 1경기를 골라서 낙첨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