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승부식 129회차 예상입니다.
요즘 본업이 바쁘고 정신없어서 정말 오랜만에 베팅했습니다. 요즘은 경기도 잘 보지 못하네요ㅠㅠ
239. 아스톤빌라 vs 본머스 예상 (승)
EPL 4위 아스톤빌라(애스턴빌라)와 11위 본머스의 경기입니다.
1. 상대전적은 4승 1무 4패로 동일합니다. 하지만 최근 에메리 감독 부임 후 성적을 보면 2승 1무로 아스톤빌라가 우세하며 특히 홈 기준으로는 아스톤빌라가 2승으로 매우 우세합니다. (아스톤빌라 우세)
2. 최근 10경기를 보면 아스톤빌라는 8승 2무, 본머스는 4승 2무 4패입니다. 아스톤빌라는 홈에서 4승 1무, 본머스는 원정에서 1승 1무 3패로 아스톤은 홈에서 강한 모습, 본머스는 원정에서 약한 모습입니다. (아스톤빌라 우세)
3. 체력, 컨디션은 10/23일 UCL경기를 한 아스톤빌라가 10/20일 마지막 경기를 한 본머스보다 불리합니다. 다음 경기도 아스톤빌라는 10/31일, 본머스는 11/3일로 다음 경기도 본머스가 우세합니다. (아스톤빌라 약세)
4. 하지만 이번 시즌도 왓킨스가 5득점으로 좋은 활약을 하고 있으며 교체로만 출전해서 4득점 중인 존 두란의 활약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 왓킨스가 벤치를 지키더라도 존 두란이 득점을 해결해 줄꺼라는 믿음이 생기게 합니다. 그래서 저의 최종 베팅은 아스톤빌라 승 입니다.
249. 브라이턴 vs 울버햄튼 예상 (승,무)
EPL 5위 브라이턴과 20위 울버햄튼의 경기입니다. 일본의 미토마와 우리나라 황희찬의 매치네요.
1. 상대전적은 5승 2무 3패로 브라이턴이 앞서고 있습니다. (브라이턴 우세)
2. 최근 10경기를 보면 브라이턴은 6승 3무 1패, 울버햄튼은 1승 1무 8패입니다. 브라이턴은 나이도 많은 웰벡이 이번 시즌 벌써 5득점을 기록하며 브라이턴의 득점을 책임지고 있고 미토마는 슬럼프가 왔는지 지난 시즌의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울버햄튼은 확실히 네투의 이적 이후 팀이 망가지는 모양새입니다. 마테우스 쿠냐가 그래도 준수한 경기력을 유지해주고 있지만 팀의 오른쪽에서 질주하며 상대팀을 요리하던 네투가 빠진 후론 공격 부분에서 약한 모습입니다. 황희찬도 스타팅부터 경기할 때 진가가 나오는 편인데 이번 시즌은 계속 교체로만 출전하며 짧은 경기시간에 득점도 같이 감소했습니다. (브라이턴 우세)
3. 이 경기는 이번 시즌 최하위에 랭크됐으며 경기력이 살아날 기미가 안보이는 울버햄튼이 브라이턴을 상대로 원정에서 승리를 가져가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하지만 지난 9월 리그컵에서 브라이턴이 큰 점수 차이가 아닌 3대 2로 1점차 승리를 했던 점과 울버햄튼이 패배는 하지만 꾸준히 득점 중이며 특히 지난 경기에서 맨시티를 상대로도 득점하는 부분을 생각하면 무승부의 가능성도 충분히 있을 것으로 생각해서 저의 최종 베팅은 브라이턴 승을 주력으로 무승부는 보험으로 베팅하려 합니다.
베팅 결과
쌍무가 떴네요. 브라이턴은 예상대로 무의 가능성이 있었기에 무보험을 갔지만 아스톤빌라는 아무래도 지난 유럽대항전 여파인지 본머스를 잡지 못했습니다. 다음 회차에는 꼭 적중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